회원가입

회원가입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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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서비스 약관은 주식회사 오기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비쨔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이용자와 회사 간의 권리와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리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비쨔 서비스”(이하 “서비스”)란 이용자가 유무선 인터넷을 통해 해외 상품에 대한 구매를 의뢰하면, 해외 상품 결제 및 해외 물류센터로의 입고, 국제 운송, 수입 통관 및 수취인의 주소까지의 운송을 통하여 상품이 회원에게 인도될 수 있도록 회사가 운영하는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앱 서비스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이용자”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무선 인터넷의 고객으로서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5.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전자우편주소 혹은 소셜미디어 계정의 식별부호를 말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앱 서비스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회원정보”라 함은 이름, 전화번호 등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회원가입 신청양식(이하 “신청양식”)에 기재를 요청하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과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적용일자와 변경사유를 밝혀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서비스 내부 공지 또는 전자우편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④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3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지 또는 개별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밝히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상거래 등에 관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과 회사가 정한 서비스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을 따릅니다. ​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때 이용 약관의 내용을 읽고 “동의합니다.”라는 항목에 체크 후 이용자가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을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 이용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및 보수, 정전, 이용량의 폭주 등 기술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3. 이용자가 타인 명의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4.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5. 회사의 서비스 정책 또는 본 이용약관을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서비스의 시스템을 무단으로 침범한 경우
7.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의 자격 또는 성격에 따라 이동전화 서비스의 해지, 일시 정지, 정보이용료 한도 초과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8. 기타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경우
9.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종료 또는 포기, 회사의 폐업, 합병, 분할, 영업양도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8조에 대한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
②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제한이나 중단이 있을 때에는 회사가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해당 내용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되는 등 미리 통지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3장 회원가입 계약]

제7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무료로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청양식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에 따라 회원가입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여 가입신청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제8조 제2항에 따라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조 제2항에 따른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지난 자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가입신청자가 기입한 회원정보에 명백한 허위 기재, 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3. 회사가 본인확인 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본인 확인이 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4. 기타 가입신청자를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서비스의 기술상 불가능하거나 운영 또는 유지·관리에 현저한 지장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5.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반영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관세법』 및 『청소년 보호법』 및 『화학물질 관리법』 및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등의 관련 법령에 따른 등급 및 연령제한 준수를 위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 또는 상품 등 구매를 제한하거나, 회원에게 나이 및 본인확인 등의 절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회원은 온라인 사이트(www.taobaro.me)나 고객 센터 등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해야 하며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또는 관계 법령에 따른 보관 의무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약관 위반을 자행할 경우 경고, 일시적 이용정지, 영구적 이용정지 등의 단계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입력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주소, 전자우편 등 회원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에게 통지 또는 연락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5. 이 약관 제22조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이 약관의 규정 또는 회사의 이용정책 등을 위반하거나 법령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하며, 이때 회사는 거래 안전을 위하여 해당 회원의 소유로 확인되는 아이디의 회원 등록을 일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를 제9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⑤ 회원은 제3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면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와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전화, SN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게 통지할 때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에 게시하는 것으로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게시판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은 법령에 따라 회사에게 부과된 의무이행을 위한 절차안내,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기타 거래관련정보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미리 해당 내용을 공지하며, 부득이하면 사후에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나누어 범위별로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이용자의 의무와 책임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3조 해외구매대행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이용자(회원 및 비회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해외구매대행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은 해외 상품의 결제로부터 해외 현지 물류센터 입고, 국제 운송, 수입 통관 및 수취인의 주소까지의 인도에 이르는 과정을 모두 포함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해외구매대행 의뢰 접수 후 이에 대한 대금 지급이 성립하였음을 확인하여 이용자에게 통보함으로써 이용자와 회사간의 해외구매대행 계약이 성립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제1항에 대한 회원의 요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이용자가 관련 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상품에 대해 해외구매대행계약을 요청하는 경우
2. 상품 품절 혹은 상품 가격의 변동 등이 발생하여 해외구매대행이 불가능하게 되거나 혹은 이용자가 해외구매대행 의뢰 접수 시 지급한 대금 대비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 경우
3. 기술적인 문제 등으로 해외구매대행 업무 수행을 위해 실제 발생되는 비용이 이용자가 해외구매대행 의뢰 접수 시 지급한 대금에 반영이 되지 않은 경우
4. 기타 해외구매대행 의뢰를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가능하지 않다고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회사의 업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되거나 혹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가격 변동 또는 회사의 업무나 기술상의 이유로 부득이 변경되어야 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⑤ 회사는 상품의 외관 및 사양 등을 검수하여 이용자가 해외구매대행을 의뢰한 상품과의 동일성 여부 및 상품의 외관상 하자 등을 검수하여야 합니다. 단 육안상의 식별이 어려운 외형 차이, 전문적인 지식이 요구되는 상품 검수 및 전자제품, 기계류 등의 실제 동작 여부, 상품의 정품 여부는 검수 범위에 포함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해외구매대행을 신청한 상품 정보의 최종 확인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⑥ 회원이 해외구매대행 신청에 관련된 정보를 허위로 작성하거나 요구 혹은 미 기재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해외구매대행 상품
① 회사는 이용자가 자가 사용 목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에만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해외구매대행 의뢰하는 물품이 수입 통관이 제한되거나 국제 운송이 불가능한 경우 및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동물, 금괴, 은괴, 생물,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지적재산권 침해 물품 등
2. 수입 불가 혹은 국제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3. 배송 정보의 부실 기재, 포장 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하여 수입 또는 국제 운송이 금지 또는 제한되는 경우

제15조 대금의 지급
① 회사는 해외구매대행 수행에 대한 대금을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② 제1항의 대금은 상품 페이지 내 별도의 설명이 없는 한 해외 현지 배송비 및 한국으로의 국제 운송 대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③제1항의 대금은 국내 수입 통관 시 발생할 수 있는 관세 및 부가가치세 등의 세금 및 일반통관 품목에 대한 통관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④물품의 중량 및 무게 등으로 인하여 국내 일반 택배 배송이 불가하여 대형 화물 전문 택배업체를 통하여 국내 배송을 진행하여야 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국내 배송비는 대금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제1항의 대금을 회사에 지급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 수단


제16조 상품의 배송
① 해외구매대행 계약 성립 후 회사는 계약에 따라 물품의 해외 현지 배송 및 국제 운송, 수입 통관 및 수취인 주소까지의 인도에 이르는 배송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이 때 회사는 배송 용역 업무의 일부 혹은 전부를 제3자 운송 및 통관 위탁업체를 통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자가사용 목적으로 해외구매대행을 의뢰하는 물품에 대하여 이용자 또는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인을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 요건을 구비하여 직접 또 제3자 운송 및 통관 위탁업체를 통하여 수입 통관 절차를 수행합니다. 수입 통관 시 관세 및 부가가치세 등의 세금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직접 또는 제3자 운송 및 통관 위탁업체를 통하여 이용자 또는 수취인에게 통지하면 통지받은 이용자 또는 수취인은 세금을 대한민국 세관당국에 납부해야 합니다.


[제5장 손해배상]

제17조 해외구매대행 계약의 변경, 취소 및 반품
① 해외구매대행 계약이 체결된 후 수취인이 물품을 인도받기 전에 이용자가 계약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소요되는 대금 외에 모든 제반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자의 계약 변경 또는 취소 요청을 접수하여 이에 소요되는 반송 처리 비용을 회원에게 통지 후 회원이 해당 비용을 회사에 지급하면 회사는 이를 확인 후 계약의 변경 또는 취소 처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③ 물품이 수취인에게 인도된 이후에는 회사의 반품 처리 의무는 소멸합니다. 단 물품 검수 및 배송 과정상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이용자의 이익이 침해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와 협의하여 그 피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이용자의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요청의 경우 해외 온라인 쇼핑몰 혹은 해외 판매자로부터 반품 접수가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왕복 반품 비용 부담 하에 회사는 반품 및 교환 절차를 진행합니다.


제18조 손해배상
①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이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로 말미암아 회사가 해당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다면 해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9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예시하는 바와 같이 이용자가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과실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 분쟁이 발생하였을 때 이에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분쟁으로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할 수 없습니다.
1. 타인의 아이디 혹은 휴대전화(분실된 전화 포함)를 이용하거나 번호를 무단으로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2. 이용자가 부정한 용도 혹은 재판매 등의 영리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이용자가 수취인의 이름 및 주소지, 휴대전화 번호, 개인통관고유부호 등의 정보를 잘못 기재하여 물품의 통관 보류 혹은 오배송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발생한 경우



[제6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2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면 이를 신속히 처리해야 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때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 때문에 발생하였다면 회사에서 그 책임을 부담하며, 책임의 범위는 통상 손해에 한합니다.
③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및 유지와 관련된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21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부정하게 서비스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이용자는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지켜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22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 법령, 약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지켜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별도로 정하거나 회사의 분명한 동의가 있는 때가 아니면 회원의 서비스 이용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증여 또는 이용하게 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변경 때 거짓된 정보를 기재하거나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는 행위
2.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게시물 또는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출판, 방송 등을 통하여 제3자에게 노출하는 행위. 다만, 공익 목적을 위하여 필요하면 미리 회사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3. 재판매 등 영리의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4.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와 자신을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로 속이는 행위

제23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알았을 때에는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며, 해당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를 따라야 합니다.


제24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전화, SNS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게 통지할 때는 서비스 공지사항 등에 게시하는 것으로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7장 기타]

제25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며.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사항은 관계 법령과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기간 중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이용하고 이용자가 회원에서 탈퇴하거나 개인정보 이용목적을 달성한 경우 또는 일정기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개인정보의 유효기간이 도래하는 경우 수집된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파기 처리하며, 개인정보의 유효기간 만료 최소 30일전까지 해당 사실을 공지합니다.

제26조 양도금지
이용자와 회사는 이 약관상의 지위 또는 권리·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 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27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 ②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회사와 이용자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③서비스 이용 및 이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4년 8월 8일부터 적용됩니다.
공고일자 : 2024년 8월 6일
시행일자 : 2024년 8월 6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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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① 이용 목적
- 서비스 제공 및 본인 확인 또는 인증
- 국제 배송, 수입 통관 및 국내 배송 등 해외구매대행 업무 수행
- 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서비스 관련 상담, 불만처리, 서비스 이용 관련 혜택, 유의사항, 편의사항 등 정보 제공)

② 수집 항목
[필수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부호(CI), 주문 내역, 이메일(이메일로 회원가입한 경우에 한함), SNS 계정(SNS 계정으로 회원가입한 경우에 한함)
[선택 항목]
- 이름, 신용카드 승인 정보, 배송지 정보, 전화번호, 개인통관고유부호
③ 보유 기간
- 회원 탈퇴 시까지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 가입절차 및 주문절차를 비롯하여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때 생성정보를 수집하는 도구를 통한 방법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3.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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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고객님의 동의를 사전에 얻은 경우
※ 고객님과의 해외구매대행 계약 시 고객님의 동의를 얻어 배송 및 통관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소, 개인통관고유부호, 전화번호 등)를 제3자 운송 및 통관 위탁업체에 제공합니다.
② 법령에 정해진 의무 또는 수사목적으로 법령에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정당한 요청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하다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만 허용하며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해외구매대행 서비스의 제공, 고객 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 절차
- 고객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지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됩니다.
② 파기 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으로 용해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고객님의 권리와 행사 방법
고객님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회사에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삭제 및 서비스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혹은 이메일 등을 통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삭제된 개인정보는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항목 및 보유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참고로, 쿠키정보는 컴퓨터를 식별할 수는 있지만 고객 개개인을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②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원의 아이디(ID)에 한하며, 회사는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쿠키의 설치/운영 거부 방법>
고객은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본 서비스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대책
가.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보호·저장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네트워크상의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 차단 시스템과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이용하는 등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가.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주요 시스템과 설비에 대한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받아 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라.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를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자의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마. 회사는 고객님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 개개인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바.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 관리 상의 사고로 개인정보가 상실·유출·변조·훼손되었을 때에는 회사는 곧바로 해당 사실을 고객님께 알리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10.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의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 관련 불편처리
① 회사는 고객님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내 고객센터
- 이메일 : juogio2023@gmail.com
② 또한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이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http://kopico.go.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http://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2.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①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②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시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가.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및 직책 : 장청호 대표이사
이메일 : juogio2023@gmail.com
연락처 : 070-7954-6188
나.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이름 및 직책 : 장청호 대표이사
이메일 : juogio2023@gmail.com
연락처 : 070-7954-6188

13. 알릴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1월 3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이나 보안기술이 변경에 되어 내용이 추가·삭제·수정될 때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알릴 것입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4년 1월 3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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